구청장과의대화  보기

버스시간

  • 작성자 김동우
  • 조회수 73
  • 작성일 2025-04-08
  • 접수상황 처리완료
제가 버스탈 일이 있어 128번 버스를 기다렸는데요 왜 매번 버스정보시스템에 있는 시간이 안맞는거죠??
꼭 한타임을 넘어가더군요.출발을 안할꺼면 운행 정보를 표기하지를 말던지 해야 저희도 다른 방안을 모색하지 않겠어요??
이런 운영으로 시민의 시간을 의미없이 보내버리는게 안타까울뿐이네요
분명 저 말고도 이런 글이 있었겠지만 절대 안변하는것 같네요.
다들 대단하신것같아요.

관리자 답변

  • 담당자명교통행정과
  • 처리일자2025-04-16
❍ 안녕하십니까? 평소 구정발전을 위해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귀하의 민원내용은 시내버스 배차시간 미준수로 인한 불편 사항인 것으로 이해되며, 현재 시내버스 관련 업무는 울산광역시 소관으로 해당부서 버스택시과의 답변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 울산시는 버스노선 전면 개편 이후 배차시간이 준수되지 않는 노선에 대해 운행 여건을 면밀히 검토하고 있으며, 운행시간이 부족한 노선들의 경우 운행 횟수 최적화를 통해 정시성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해당 노선의 운송업체와 협의하여 빠른 시일 내에 128번 노선이 정시 운행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기타 교통관련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우리 구 교통행정과 교통지도계(209-3711)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현재 콘텐츠 업무 담당부서는 자치행정과 (☎ 052-209-3181) 입니다.
## 파일위치(local에서만 표시) : /WEB-INF/jsp/cop/bbs/skin/mayor/cvst/View.j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