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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피생활민원기동반 서비스 대상 범위 확대

  • 작성자 전하1동 관리자
  • 조회수 11
  • 작성일 2023-05-08

○ 기존: 기초수급자, 차상위계층, 국가유공자, 독거노인(주민등록상), 한부모가족, 중증장애인

○ 확대: 18세 미만 일반 장애아동 가구

○ 재료비 5만원 이내, 실거주지 내 소규모 수리 서비스 제공

- 전기분야: 전등, 콘센트, 스위치 등 부품 점검 및 교체

- 배관분야: 수도꼭지, 샤워기, 싱크대 수전 등 부품 점검 및 교체

- 소규모 수리: 못박기, 문고리, 손잡이 등 보수, 안전바 설치 등

○ 접수 및 신청: 울산 동구청 해피콜 전화 접수 (☎052-235-8282)

현재 콘텐츠 업무 담당자는 이규한 (전하1동) ☎ 052-209-4289 입니다.
최근 업데이트 : 2023-07-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