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합니다  보기

남목3동 행정복지센터 장훈기 주무관님을 칭찬합니다

  • 작성자 이은민
  • 조회수 102
  • 작성일 2024-03-11
장훈기 주무관님을 칭찬합니다

저의 어머니께서 2월 중순 사고로 울산대학병원 응급실, 중환자실에서 사경을 헤메셨습니다. 일주일간 힘든 시간을 보내고 기적적으로 의식을 찾아 일반병실로 옮기게 되었습니다. 현재는 병원비와 간병비 부담으로 대학병원에서 소개해준 요양병원에 계십니다. 갑작스런 사고로 정신이 없는 와중에 도움을 받을수 있을까 생각하며 남목3동 행정복지센터로 전화를 드렸습니다. 수화기 너머로 아주 밝고 친철한 공무원의 목소리가 참 인상적이었습니다. 상담하는 내내 안타까운 어머니의 사정을 듣고 최대한 방법을 찾아보시려 노력하는 모습에 마음이 따뜻해지고 위로를 받았습니다. 긴급생계지원금을 소개해주시고 신청할수 있도록 안내해주셨습니다.

다음날 직접 방문해서 필요한 서류와 함께 지원금을 신청했습니다. 긴급이라 3개월만 지급됨을 송구해하는 말씀에 감동을 받았습니다. 복지쪽 업무가 과중하고 민원이 많이 생겨 힘들다고 들었는데 장훈기 주무관님은 민원인의 입장을 충분히 고려하여 자세한 설명과 절차를 성심껏 안내하고 도움이 되고자하는 모습이었습니다. 다른 민원분들에게도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전달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주민들의 어려움을 해결하고자 적극적으로 헌신하는 동구청 직원들과 남목3동 행정복지센터 직원들 모두 감사합니다.
현재 콘텐츠 업무 담당자는 박은미 (민원지적과) ☎ 052-209-3812 입니다.
최근 업데이트 : 2024-0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