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사항  보기

해피생활민원기동반 운영 안내

  • 담당부서 자치행정과
  • 조회수 330
  • 작성일 2025-02-06
  • 연락처 2093184
<더 잘사는 동구> 전 구민 생활속 불편사항을 해결해드립니다. 해피 생활민원기동반 ○ 서비스 분야   - 소규모 수리: 못박기, 안전바 설치, 문고리ㆍ말발굽 교체, 실리콘 작업   - 전기 분야: 스위치ㆍ콘센트 교체, 형광등ㆍLED교체, 가스레인지ㆍ타이머콕 건전지 교체   - 배관 분야: 수전 및 샤워기 교체, 싱크대ㆍ세면대ㆍ변기 부속품 교체, 세면대ㆍ싱크대 통수 ○ 대상자 및 재료비   - 일반구민: 동구주민 누구나(주민등록상 동구 주민) / 재료 구매 후 신청   - 취약계층: 기초수급자, 차상위계층, 한부모가족, 65세이상 독거노인, 국가유공자, 중증장애인, 18세 미만 일반 장애아동 / 연 5만원 이내 무상지원 ○ 운영시간: 평일 09:00 ~ 18:00 ※주말, 공휴일, 점심시간(12시~13시) 제외 ○ 신청방법: 전화접수 ☎235-8282 ○ 제외사항: 파손 및 안전상 문제 발생 예상 수리, 미관을 위한 수리, 광범위한 집수리, 전문성이 필요한 수리, 가전제품 수리, 빈집, 사업장 등 본인 실거주용 외 공간 ※ 일산동ㆍ화정동 주민은 화정마을관리소에서 접수(☎209-4211) <울산광역시 동구>

전 구민 생활속 불편사항을 해결해드립니다.
해피 생활민원기동반
○ 서비스 분야
  - 소규모 수리: 못박기, 안전바 설치, 문고리ㆍ말발굽 교체, 실리콘 작업
  - 전기 분야: 스위치ㆍ콘센트 교체, 형광등ㆍLED교체, 가스레인지ㆍ타이머콕 건전지 교체
  - 배관 분야: 수전 및 샤워기 교체, 싱크대ㆍ세면대ㆍ변기 부속품 교체, 세면대ㆍ싱크대 통수
○ 대상자 및 재료비
  - 일반구민: 동구주민 누구나(주민등록상 동구 주민) / 재료 구매 후 신청
  - 취약계층: 기초수급자, 차상위계층, 한부모가족, 65세이상 독거노인, 국가유공자, 중증장애인, 18세 미만 일반 장애아동 / 연 5만원 이내 무상지원
○ 운영시간: 평일 09:00 ~ 18:00 ※주말, 공휴일, 점심시간(12시~13시) 제외
○ 신청방법: 전화접수 ☎235-8282
○ 제외사항: 파손 및 안전상 문제 발생 예상 수리, 미관을 위한 수리, 광범위한 집수리, 전문성이 필요한 수리, 가전제품 수리, 빈집, 사업장 등 본인 실거주용 외 공간
※ 일산동ㆍ화정동 주민은 화정마을관리소에서 접수(☎209-4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