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구민 생활속 불편사항을 해결해드립니다.
해피 생활민원기동반
○ 서비스 분야
- 소규모 수리: 못박기, 안전바 설치, 문고리ㆍ말발굽 교체, 실리콘 작업
- 전기 분야: 스위치ㆍ콘센트 교체, 형광등ㆍLED교체, 가스레인지ㆍ타이머콕 건전지 교체
- 배관 분야: 수전 및 샤워기 교체, 싱크대ㆍ세면대ㆍ변기 부속품 교체, 세면대ㆍ싱크대 통수
○ 대상자 및 재료비
- 일반구민: 동구주민 누구나(주민등록상 동구 주민) / 재료 구매 후 신청
- 취약계층: 기초수급자, 차상위계층, 한부모가족, 65세이상 독거노인, 국가유공자, 중증장애인, 18세 미만 일반 장애아동 / 연 5만원 이내 무상지원
○ 운영시간: 평일 09:00 ~ 18:00 ※주말, 공휴일, 점심시간(12시~13시) 제외
○ 신청방법: 전화접수 ☎235-8282
○ 제외사항: 파손 및 안전상 문제 발생 예상 수리, 미관을 위한 수리, 광범위한 집수리, 전문성이 필요한 수리, 가전제품 수리, 빈집, 사업장 등 본인 실거주용 외 공간
※ 일산동ㆍ화정동 주민은 화정마을관리소에서 접수(☎209-4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