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보기

동구 ‘도슨트 클래스, 두 개의 조선을 걷는 시간’ 참가자 모집

  • 작성자 교육지원과
  • 조회수 30
  • 작성일 2024-04-01

 

◈ 울산 동구는 지역상생 인문학 플랫폼 ‘도슨트 클래스, 두 개의 조선을 걷는 시간’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울산 시민학사 지역연계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강좌는 현대예술관과 협력하여 동구만의 특색 있는 평생학습 공간을 창출하고 지역 주민들의 문화적 감성을 함양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이번 강좌는 성인 60명을 대상으로 4월 16일부터 5월 7일까지 총 4회에 걸쳐 진행되며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현대예술관 영화관에서 운영된다.

이용규 도슨트(트래블레이블 대표)를 비롯한 전문 도슨트들이 참여하는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도슨트들의 탄탄한 스토리텔링이 현대예술관 영화관 스크린을 통한 생생한 영상과 더불어 조선의 수도 '한양'과 식민지 조선 속 '경성'을 직접 여행하는 듯한 몰입감 넘치는 강좌를 제공할 예정이다.

오는 4월 3일 오전 10시부터 동구평생학습포털(www.donggu.ulsan.kr/edu)에서 선착순으로 신청 접수 받으며 모집인원은 60명이다.

동구 관계자는 “이번 강좌는 현대예술관 영화관에서 진행되는 만큼 학습자들이 보다 쉽고 편하게 참여할 수 있는 대중 친화적인 강연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만족도 높은 다양한 평생교육 프로그램 운영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현재 콘텐츠 업무 담당부서는 기획예산실 (☎ 052-209-3048) 입니다.
최근 업데이트 : 2016-07-27